FAQ

FAQ

FAQ

아이비프렙 레벨테스트는 6세~초2 까지 Computer Based Test (Renaissance Level test)와 교포선생님들과의 1:1 인터뷰로 진행되며 소요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초3~초6은 Paper Based Test(reading, writing)가 추가 되며 소요시간은 약 2시간입니다.

* 테스트 예약 필수.

테스트 결과는 시험 직후 학부모님께 모든 결과, 점수를 공개함과 동시에 학생의 영어 장점 및 단점 체크 그리고 정확한 레벨별 반을 정해드립니다.

아이비프렙은 소수정예 학생 케어중심 학원으로, 반정원은 최대 6명입니다.

아이비프렙은 우리 아이들에게 학습 훈련을 시키거나 숙제검사를 하는 곳이 아닌 영어 교육을 시키는 곳입니다. 학생들이 수업에 집중하고, 수업에 한 내용을 바탕으로 어렵지 않게 숙제를 할수 있게 적절한 수준과 분량을 줍니다. 선생님과 친구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하며 학생이 영어배움에 흥미와 자신가을 갖도록 우선시 하는 학원입니다”.

전원 미국 교포출신으로 기본 영어 베이스로 수업진행이 됩니다.
(영어/한국어 Bi-lingual로 학생들이 어려워하거나 수업내용이 이해가 힘들시에 선생님들이 직접 한국말로 설명가능합니다)

소수정예 아이비프렙의 장점중 하나입니다. 2학부모님께 Bi-weekly report가 발송되며 선생님들이 수시로 직접 학부모님들과 소통, 대화하며 학생 성적, 태도 등을 전달해드립니다.

국제학교 대비, 각종 영어 공인시험준비 1:1, 1:2 수업도 진행합니다.

단기와 중장기는 목적 자체가 다릅니다 단기캠프는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 그리고 학습태도의 습득을 통해 영어실력의 단기간의 향상을 그리고 중장기는 영어 공부를 완전히 마스터 하거나 또는 한발 더 나가 해외에서 공부 및 진학하려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시간적인 측면과 한국과 미국 학습을 아직은 다 고수하고 싶은경우 단기캠프를 한번 or 여러 번 보내시는 경우가 많으며 영어공부를 마스터 하거나 해외에서 공부 및 진학을 시킬 계획이 있는 경우 중장기를 선택하십니다. 영어 학습의 효과적인 측면에서만 말씀드리면 단기를 여러 번 보내는 것보다 중장기가 효과적인 측면에서는 더 높은게 사실입니다.

여름 캠쿨링은 캠프와 스쿨링을 동시에 진행하므로 더 다양한 경험을 할수 있으며 날씨나 시간적인 여유등의 환경이 겨울스쿨링보다 더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겨울 스쿨링은 학교생활을 더 많이 하므로 미국 학교에 대한 경험을 더 많이 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비프렙의 미국 스쿨링은 아이들이 혼자 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어린 친구보다 고학년임에도 부모와 한번도 떨어진 적이 없는 친구들이 가끔 첫 1주일정도 힘들어 할수 있으나 스케줄이 촘촘하고 선생님들 그리고 친구들과 같이 공부하고 생활하기 때문에 2주차쯤 지나면 부모님께 전화도 안드려 오히려 부모님들이 섭섭해 하신답니다.

아이비프렙 미국 스쿨링은 대치동 수학 선생님이 한국 수학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장기의 경우는 그외의 과목도 필요시 진행 가능합니다.

100% 관리형으로 진행하므로 우리 아이들이 한참 성장기이며 예민한 시기에 학습은 물론 감성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대한민국 유일하게 Irvine에서 직영하우스를 운영하므로 생활환경과 교육환경이 가장 좋은 곳에서 우리 아이들이 공부와 생활을 하며 일반 홈스테이나 또는 홈스테이를 가장한 직영하우스와 달리 우리 아이들이 진정한 주인인 직영하우스에서 좋은 먹거리와 함께 편안하고 아늑하게 지낼수 있습니다. 

관리자와 학생의 비율이 1:1~:1:2, 그 외 기타 학습 선생님들까지 고려하면 학생보다 더 많은 인력이 투입되어 철저하게 관리하고 주말 필드트립 및 액티비티도 다른곳과는 비교 불가능하게 고품겨과 다양하게 진행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