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기 미국 유학

한국 학생들로 가득찬 국제학교? 관리자 없이 나홀로 보딩? 진로상담과 입시 컨설팅은 우리 아이들 모르는 곳에서 따로?

아이비프렙에서는 최상의 환경과 관리가 뒷받침되어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가지게 하여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만들어갑니다.

중장기 미국 유학

여러 선생님, 매니저 등 의지할 수 있는 유학생활
과목별 튜터 선생님의 도움으로
학교숙제, 영어학습까지 철저
24시간 함께 생활하며 가족같이 세심하게 케어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제공
BBQ파티, 생일축하 등 다양한 이벤트제공

아이비프렙 중장기 미국 유학은 사춘기에
학생들이 방황하거나 혼란스러워 하지 않도록
학습관리, 생활관리, 식단관리, 건강관리,
교우관계까지 최대한 세심하고 따뜻한 케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이비프렙 중장기 미국유학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영어의 절대적 노출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원하는 영어수준 및 결과물을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인지력과 영어실력 사이의 공백
학년과 인지력에 맞는 영어수업을 진행하며 인지력과 영어실력 사이의 공백을 Ivy Prep 관리형 유학의 Tutor 선생님들과 함께 견고히 메울 수 있습니다.
완성도 높은 교육
학생 스스로 학업하는 자율주도학습 교육정책이 완성도 높게 수립되어 있으며, 미국 본토에서 명문대학 진학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체계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미국 문화의 체험
영어를 모국어로 쓰지 않는 이민자들을 위해 교육을 발달시켜왔으며 미국문화에 잘 융화될 수 있도록 효율적인 방식을 미국 스쿨링을 통해 얻도록 합니다.

왜 얼바인에서 캠프를 하나요?
FBI에서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20여년간 연속 선정
굴뚝산업 및 유흥업소에 대한 허가 불가
공교육이 유일하게 살아있는 도시 중 하나로
미국에서 아이 키우기에 가장 좋은 도시

얼바인 직영하우스 운영

영어 매니저 선생님 
학교 및 학습 전담 관리

사감선생님 24시간 상주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 제공

BBQ파티, 생일축하 등 
다양한 이벤트 제공

아이비프렙 중장기 미국 유학은 사춘기에 학생들이 방황하거나

혼란스러워 하지 않도록 학습관리, 생활관리, 식단관리, 건광관리 교우관계까지 최대한

세심하고 따뜻한 케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아이비프렙 중장기 미국 유학의 목적은 무엇일까요?

영어의 절대적 노출

영어 유학 출신이거나 리터니가 아닌 일반 학생들이 국내 환경에서 일주일에 2~3회 학원 학습으로 Fluency를 얻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영어는 절대적 영어환경에 노출되어 있어야 원하는 영어수준 및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지력과 영어실력 사이의 공백

영어가 부족한 학생들이라고 해서 그들의 인지력 자체가 낮은 것은 아닙니다.

현행 한국 학원들은 영어 실력만으로 반을 나누어 미국 교과서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곳이 많습니다. 영어실력이 우수한 초등 저학년이 고학년 교재로 수업을 하거나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고학년이 저학년 교재로 수업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학교에서는 영어로 학년과 인지력에 맞는 수업을 받게 할 수 있습니다. 나이와 인지력에 맞는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인지력과 영어실력 사이의 공백을 Ivy Prep 관리형 유학의 Tutor 선생님들이 견고히 메울 수 있습니다.

완성도 높은 교육

미국은 교육정책이 수시로 변화하는 한국에 비해 이미 오래전 주입식이 아닌 학생 스스로 학업하는 자율주도학습 교육정책이 완성도 높게 수립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미국 본토에서 명문대학 진학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준비가 체계적으로 진행되어 합격에 대한 가능성과 신뢰가 높아 강남 어머님들의 새로운 자녀교육의 첩경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욱이 Ivy Prep의 스쿨링이 진행되는 곳은 학생들의 공부 뿐 아니라 생활과 인성 발달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환경의 미국 최고 부촌 얼바인에 자리 함으로서 학교도 하우스도 Tutor 선생님도 이웃들도 남다른 교육 철학을 가지고 있는 유학의 최적지역입니다.

미국 문화의 체험

한국 사설학원 방식의 novel, history를 책으로만 접하는 것이 아닌 현지에서 보고 들으며 생생한 현장을 몸으로 느끼게 됩니다. 미국 스쿨링은 단순히 미국 문화와 역사만을 배우는데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미국은 다문화국가로서 영어를 모국어로 쓰지 않는 이민자들을 위한 교육이 잘 발달되어 있습니다. 많은 Teaching Method를 연구하였고 외국 학생들이 미국 내 학교에 들어오게 되었을 때 그들이 영어를 가장 잘 익힐 수 있는 인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들이 미국 문화에 잘 융화될 수 있도록 갖추는데 목적이 있기에 국내 교육보다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을 미국 스쿨링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왜 얼바인에서 생활을 하나요?

FBI에서 미국에서 가장 안전한

도시로 10년 연속 선정

굴뚝산업 및 유흥업소에

대한 허가 불가

공교육이 유일하게 살아있는 도시 중 하나로

미국에서 아이 키우기에 가장 좋은 도시

 얼바인은 졸업생 SAT점수가 미 전역 최상위권 내에 들어가는 고등학교가 위치해있고 초등학교와 중학교 역시 지역 내 성적 평균이 전국 평균을 웃도는 미국의 교육도시입니다.

 얼바인 내에 위치한 UCI를 비롯해 주변에 UCLA, USC 등 UC 계열의 명문 대학이 집중 포진하여 도시 전체에 면학분위기가 조성되어 있습니다.

학군과 지역 주민의 교육 수준과 생활환경이 좋아 매년 조기유학 선호지역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일반 유학 vs 아이비프렙 비교

일반 유학   

관리가 안되는 기숙사생활

학업 고민 상담이 어려움

정서적인 케어 불가

아이비프렙 중장기유학  

여러 선생님, 매니저 등
의지할 수 있는 유학생활

과목별 튜터 선생님의 도움으로
학교숙제, 영어학습까지 철저

24시간 함께 생활하며
가족같이 세심하게 케어